그러고보니까 게임


이게 로라스 템셋인데
전에 유닉뽑을라다가 이속모터트렸고
이속 433이여도 어느정도는 할만해서 그냥 가캡2써보는중

문제는 그게 아님
유니크를 보세여
허리와 신발과 궁입니다

이걸 다이무스에게 옮겨보면여

골드 샤르페
슈발츠 슈트롬
쉬베르트 루프리

??
뭔가 시발 이상한데?

저 호구같은 유니크 3개가
보름달 차지 20%감소의 개꿀 골샤와
장작 사거리 8%라는 좋은옵션의 슈발츠
이미 상급유니크에 분류된 루프리가됨

아존나 옮기고싶다 씨발


덧글

  • 설녀 2012/08/11 21:06 # 답글

    이글루스 들어와서 댓글달기 귀찬다
    의외로 그리고 치명 좀낮넹 ㅋ
  • 그렌제블 2012/08/11 21:24 #

    가캡때문에 이속올릴라고 X6끼니까 치명은 안오르고..
    치이속 목걸이 있으면 끼겠는데 없으니까 시발이고
    결론은 치명 140
    용성 4천 넘겨본적이 음슴시발
  • v2baster 2012/08/12 09:33 # 답글

    모자가 아쉽군요 모자가.

    최근 골드니토 뽑았는데 그 이후 로라스가 랜덤에서 안 뽑히고 있다는게 함정.

    가캡이 쿨 줄여줘서 좋기는 한데 의외료 효율이 잘 안뽑히더군요.
    그래서 전 걍 이속캡빨고 빙글빙글 돌면서 나선창 박아주죠.
  • 그렌제블 2012/08/12 13:10 #

    허허 모자가 아쉽긴한데 갈아버린데다가 이미 주화템이 돌아가버려섴ㅋㅋㅋ;

    가캡쓰는 이유가 상대적으로 근캐중에 판정과 범위가 별로라서요
    근캐끼리 싸울떄는 가캡이 확실히 도움이 되긴 합니다.
    뭐.. 확실히 도망가는 원캐잡는건 좀 힘들지만요
    그리고 저는 공이라지만 거의 방밸처럼 플레이하기때문에
    한타가 일어나면 한타 중앙에 박혀서 계속 공격을 해주는데
    이때도 가캡이 은근히 도움이 되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620
178
258585

Animation r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