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x소녀x소녀 1화 리뷰 Animation

소녀x소녀x소녀
아카츠키 뮤토 선생의 상업지로
최상급의 작화와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이다.
그리고 8월31일에 일본에서 애니메이션이 제작되어 발매되었다.

특히 소녀소녀소녀의 스토리는 정말 ..
누구는 좀 촌스럽다고도 한다지만
H신만 적당히 어떻게 하면 
TV애니로 나와도 다른작품에 뒤쳐지지 않을거라고 자부한다

작가의 동일작품인 이노센트 소녀 메모리아라는 작품이 애니화되었을떄
개인적으로 실망을 많이했던지라 이번에 나오는 소녀x3도 기대보단 걱정이 더 많않었다
특히 스토리쪽에서의
H신만을 집중적으로 묘사하지 않을까 했던 걱정은 
중간중간에 빠짐없이 스토리진행을 해준터라 걱정을 좀 덜했다

작품의 주인공인 켄고
원작에서는 좀더 유순한 인상에 눈동자도 초롱초롱 했지만..
애니로 넘어오면서 뭔가 .. 최종치한전차에나 나올듯한 작화가 되어버림
원작에서도 여캐들보단 얘가 좀더 맘에 들었다만 역시 팔려야하는지라..
남캐보단 여캐에 좀더 작화를 부은듯싶음..
그리고 작중인물중 최중요인물이며 모든 사건의 핵심인 "아버지"
호농이였던 텐죠우가의 가주
본 작품에 등장하는 히로인들은 이자와 첩사이에 낳은 딸들이라는 설정
사실이라면 올바른힘이 매우 강하시네요
역시 우리의 포풍같은 주인공의 아버지가 될만함

문제의 딸내미들
주인공의 누나뻘부터 로리로리까지 매우다양..
아버지는 뭐하는 분이실까라고 다시생각하게 만들어주는 구성
그중에서 중요도가 높은
아야 누님과 마츠리코
근데뭔가 이상한게
작화가 누님파인지 아야는 작화가 성의있어보이는데 
마츠리코는 작붕이 심히 많더라
허허 .. 이무슨 
마츠리코는 주인공과 약혼한사이라고!
기본 스토리에 중요한 이장면
어린시절 아야를 집밖으로 도망치게 하려다가 
슈퍼 아줌마같은 새끼가 아버지에게 신고해서 켄고가 쳐맞쳐맞하는장면
이로인해 히로인들은 자신들이 도망치면 켄고가 다치는걸로 인식해버려서
문밖으로만 나가도 발작을 일으키게 될정도가 되는. .
뭐이런 장면

네타지만 실은 이다음에 켄고가 으앙 화남! 해서 아버지를 운지시키는 장면이 나와야하는데
무슨의도인지 바로 H신으로 넘어가버림
음.. 왠지 불안불안


이다음엔 로리로리와 기타 엑스트라와의 H신으로 끝내버림
허.. 이무슨 ..
역시 야애니는 팔리면 장땡이라는 건가여

음..뭐 이노센트보단 잘나왔으니 불만은 없다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인 다같이 운지와 꽃밭에서 살아남는 장면을 어떻게 표현해줄지가 참;
은혼 사천왕편의 마지막부분처럼만 해줘도
으앙감사! 할텐데 말입니다
야애니 연출진한테는 무리한 부탁일라나여





덧글

  • 미네르바 2013/02/05 13:43 # 삭제 답글

    저기 혹시 마츠리코 1, 2화 자막있나요?
  • 그렌제블 2013/02/05 18:19 #

    저는 무자막으로 봐서요 ㄷㄷ
  • ddsd12 2013/05/22 01:15 # 삭제 답글

    avi는 없나여?
  • 그렌제블 2013/05/22 01:24 #

    직접 찾으시는게 빠르실듯 ㅎ;
  • 그렌제블 2013/05/22 01:32 #

    음.. 저도 지금은 구해드릴 방도가 없네요 .. 이쪽은 한두달만 지나도 다시 구하기가 힘들어서요
  • ddsd12 2013/05/22 01:35 # 삭제

    ㄷㄷ
  • ddsd12 2013/05/22 01:30 # 삭제 답글

    하도 못찾겟어서;;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27
137
267168

Animation rist